공지사항

응급안전알림서비스사업 응급관리 요원 대체근무 계약직원 모집

  • 꿈애
  • 2017-12-01 11:49:00
  • hit21
응급안전지원팀(응급알림e)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 하고자 합니다.

 

- 아 래 -

1. 모집인원 : 장애인응급안전지원팀 대체근무 계약직(11개월) 1명

2. 자격요건 : 공고문 참조

3. 근 무 지 : (사)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꿈애장애인자립생활센터

4. 제출서류 : 이력서 1통, 자기소개서, 주민등록등본, 최종졸업증명서,

        경력증명서(해당자), 관련 자격증사본(해당자)

5. 접수방법 :방문접수, 우편접수, 이메일 접수(emergency14@naver.com)

(마감 당일 도착분에 한함)

 

6. 모집기간 : 2017년 12월 01일(금) ~ 2017년 12월 08(금)

7. 서류전형 : 2017년 12월 11(월)

8. 면 접 일 : 2017년 12월 12일(화)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함)

9. 면접장소 : 추후공지

10. 합격자 발표 : 2017년 12월 13일(수) / 임용일 : 2017년 12월 18일(월)

 

11. 문의 및 접수 : 꿈애장애인자립생활센터 응급안전지원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032)265-8585(담당자 김은주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2. 기타 : 1) 보수는 내부규정에 준함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
 

   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작성

열기 닫기

댓글작성